올해 초 어느때엔가 한국의 한 여대생으로부터 질문을 받았습니다. 브라질에 관한 여러 가지 질문이었는데, 그 중 첫번째가 현재 브라질에서 유행하는 드라마나, 20대들이 좋아하는 연예인이 누구인가요? 그리고 스타일을 알고 싶어요!!! 였습니다.

제가 브라질을 대표하는 전문 블로거는 아니지만, 그래도 브라질에 대해서 나름 조금은 안다고 생각하는 사람인데, 이 질문에는 뭐라 대답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왜냐하면 전 TV 시청을 안하는 사람이라서요. ㅎㅎㅎ;; 그렇기는 하지만, 저두 궁금해 지더군요. 20대가 좋아하는 연예인은 누굴까? 그리고 어떤 스타일의 배우들일까? 하는 궁금증 말입니다. 그래서, 언젠가도 제가 패션과 관련해서 취재를 할 때 도움을 베풀었던 이웃 집 아가씨 Renata를 만나 보았습니다. Renata양은 집사람 브라질 친구의 딸입니다. 아주 멋지게 생겨서, 보시는 분들마다 한번씩 뒤돌아보는 아가씨인데, 제 블로그에도 한 번 사진을 올렸습니다. http://latinamericastory.com/305 번인데, 누군지 한 번 찾아 보세요. ㅎㅎㅎ;;

아무튼 그래서 Renata 양을 만나보았더니 몇 명의 연예인들을 열거해 주더군요. 하지만, 그건 Renata 양의 취향이지, 브라질 사람들이 좋아하는 연예인이라고 할 수는 없을 것 같더군요. 그래서, 마침 상 파울로를 갈 기회가 있었기에, 상파울로로 가서 몇몇 대학생들을 만나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입에서 나오는 한결같은 배우들 가운데 공통적으로 나오는 4명의 배우들 이름을 알게 되었습니다. (물론 전, 그들이 배우라는 것을 제외하고는, 어느 드라마에 나온 배우들인지, 지금 뭐 하는 배우들인지 모릅니다.) 그래서 그들의 이름을 인터넷으로 검색해 보았습니다. 뭐, 스타일이라고 할 것까지는 없지만, 대부분의 사진이 그냥 벗고 나온 경우들이 많더군요. 그래서 그 중에 그래도 좀 얌전한 스타일로 찍은 사진 몇 장을 캡쳐해서 보여 드리겠습니다.

첫번째 여배우는 Grazi Massafera(그라지 마싸페라)라고 했습니다. 아마 그라지는 그라지엘리의 약자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두 번째는 Deborah Secco(데보라 세꼬)입니다.





세번째는 Daniele Winit(다니엘리 위닛) 입니다.



다니엘리 위닛의 사진은 제 기준으로 좀 단정한 모습을 찾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두 장만 보여드립니다. ㅎㅎㅎ;; 네 번째이자 마지막 배우의 이름은 Juliana Paez(줄리아나 빠에즈) 입니다.





이렇게 4명의 여배우가 브라질에서 제일 인기있는 여배우들 이라고 합니다. 혹시 한국에서도 아시는 분들이 있을지 모르겠지만요. 제게는 좀 생소한 배우들(하긴, 제게는 배우들은 모두 생소합니다. ㅋㅋㅋ) 이었습니다. 아름다운 여인들이니 어쩌면 헛물을 켜시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이들 배우들을 뒤지며 보니 제일 위의 마사페라 양이 잡지 표지 모델로 나왔지만, 네 배우 모두 플레이보이지의 표지 모델은 물론, 여러 종류의 잡지 표지 모델로 활약을 했던 것 같습니다.

연예인들은 스스로도 환상을 먹고 살지만, 그 연예인을 TV를 통해 보는 사람들에게도 환상 그 자체라고 생각합니다. 인물이 좋기는 하겠지만, 눈에 잡히지 않는 세계의 사람들이니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현실감이 없는 존재들이겠죠. 하지만, 아름다운 여배우들을 들여다보면 기분 전환은 되지 않을까요? 이 포스트를 통해 그냥 브라질의 유명 여배우들이 어떤 사람들인가, 정도로 들여다 보시고, 기분 전환을 하신다면 다행이겠네요. ㅎㅎㅎ

포스트가 마음에 드셨다면 댓글 한줄, 추천 한번 해 주세요^^
,
BLOG main image
Juan 의 라틴 아메리카 이야기
이 블로그는 이과수 이야기를 기반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그에 더해서 라틴 아메리카의 여러가지 이야기를 담게 되었습니다. 남미는 더이상 신비의 땅이 아닙니다. 하지만 여전히 정보가 부족합니다. 이 방에서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
by juanshpark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800)
여행 (117)
관광 (132)
교통 (13)
생활 (140)
정보 (85)
문화 (96)
3개국의식당들 (36)
3개국의호텔들 (6)
3개국의상가들 (7)
여행기 (122)
자연 (37)
시사&이슈 (1)
PomA+A (2)
중국어관련 (0)
스페인어와 포르투갈어 (0)
한국어 수업 (0)

최근에 달린 댓글

juanshpark's Blog is powered by Tistory.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