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과수의 여름에 핀 꽃들

문화/사진 2009. 2. 24. 00:28 Posted by juanshpark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과수의 봄에 참 많은 꽃들이 폈기 때문에, 여름에는 꽃이 별루 피지 않을 걸로 생각을 했었다. 그런데, 잘못 생각했다. 봄에 못지않게 정말 아름다운 꽃들이 여기 저기에 핀 것이다. 2월이 끝나가는 무렵. 이제 카니발이 지나고 나면 브라질에는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이 된다. 여름이 끝나갈 무렵이므로 지난 여름동안, 내가 찍은 꽃 들의 사진을 한 번 올려본다. 게재되는 꽃들의 사진을 보며 이과수의 여름을 느껴보기 바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름다운 꽃들 가운데 내 주위를 최고로 끌었던 꽃이 무엇일까? 바로 다음 사진의 꽃이다. 누가 이 꽃 이름을 안다면 좀 알려주었으면 좋겠다. 단지 며칠동안만 피어 있는 꽃이었는데, 크기가 정말 장난이 아니게 컸다. 크기가 어떤지를 알려주기 위해 내 와이프를 같이 찍었다. 집사람의 얼굴과 비교를 해 보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집사람 얼굴은 초상권을 침해하지 않기 위해 블러처리를 했다. 근데, 너무 이상해서 눈과 콧구멍, 그리구 입을 연필로 그려넣었다. 그러구보니 초상권 침해는 물건너 갔는데, 정말 만화같이 그려졌다. T.T 암튼, 꽃 크기가 정말 장난이 아니지 않은가?

선선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가을이 되어가는 이과수의 풍경을 찍어보구 싶다. 근데, 가을에도 꽃이 필까? 두고보면 알 일이다. 지구 반대편에 살다보니 글을 읽는 독자들과는 계절 감각이 너무 다르다. 한국과 어울리지 않는 사진을 올려서 미안하기는 하지만, 지구 반대편이니까.... 이해해 주기 바란다.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그냥 가면 어떡하우~! 댓글 한줄 부탁!!

추천두 부탁!!





'문화 >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늘과 구름 2  (18) 2009.02.28
하늘과 구름 1  (24) 2009.02.27
이과수의 여름에 핀 꽃들  (24) 2009.02.24
최근에 찍은 몇 장의 사진들 - 세 번째  (24) 2009.02.20
이과수 폭포 사진을 공개합니다.  (70) 2009.02.16
최근에 찍은 몇 장의 사진들  (62) 2009.02.14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www.i-rince.com BlogIcon rince  수정/삭제  댓글쓰기

    으하하... 모자이크처리 대박...
    ㅎㄷㄷ

    2009.02.24 00:52
  2. 알 수 없는 사용자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과수의 꽃들은 색이 정말 화려하구나.. 항상 생각이 듭니다.. ^^;;;

    2009.02.24 00:54
    • Favicon of https://infoiguassu.tistory.com BlogIcon juanshpark  수정/삭제

      아열대 지방이 되어놔서 꽃들이 많이 피지만, 특별히 이과수라서 화려한 것은 아니구요. 사실 꽃들은 전부다 화려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흥미로운 것은 한국에서는 그렇게 많은 보라빛 꽃들을 못 보았는데, 이곳에서는 아주 많다는 거죠. 그게 좀 신기합니다.^^

      2009.02.24 09:10 신고
  3. 알 수 없는 사용자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이고. 얼굴.....
    ㅎㅎ

    2009.02.24 01:00
  4. Favicon of https://ptime.tistory.com BlogIcon 소중한시간  수정/삭제  댓글쓰기

    꽃은 참 이쁘네요~
    근데 사모님 얼굴은 왜;;; ^^;;;

    2009.02.24 01:13 신고
    • Favicon of https://infoiguassu.tistory.com BlogIcon juanshpark  수정/삭제

      예, 초상권을 침해하기 싫어서 그랬다는 것은 변명이구... 늙어가는 모습 보여주기 싫다고 그래서요..ㅎㅎㅎ

      2009.02.24 09:11 신고
  5. 알 수 없는 사용자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쁜 꽃들이 참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사모님 얼굴이 제일 아름다운 꽃일꺼 같습니다. ^^

    2009.02.24 01:43
    • Favicon of https://infoiguassu.tistory.com BlogIcon juanshpark  수정/삭제

      옙! 사장님이 정말 잘 아십니다. 제게는 젤 아름다운 꽃이지요. 그게 늘 감사할 이유가 된답니다. ^^

      2009.02.24 09:12 신고
  6. Favicon of http://jiha.net/tc BlogIcon 지하  수정/삭제  댓글쓰기

    하하 역시 꽃은 어느나라나 다 이쁘네요
    그나저나 밑에 사진 깜짝 놀랐네요 _-;;;

    2009.02.24 02:39
  7. 알 수 없는 사용자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진짜 이쁜 꽃들이 많아요...ㅎㅎ
    지구 정 반대편에는 지금이 이렇다니, 뭔가 마구마구 신기합니다. +_+

    2009.02.24 03:32
    • Favicon of https://infoiguassu.tistory.com BlogIcon juanshpark  수정/삭제

      그래두 몇 종류는 알만한 것들이지요? 올해는 카메라가 접사기능이 별루 좋지 않아서 큰 꽃들만 찍었는데요. 내년에는 카메라를 새로 사서 좀 작은 꽃들도 찍어 올려야겠다고 생각하고 있답니다. ㅎㅎㅎ

      2009.02.24 09:14 신고
  8. 알 수 없는 사용자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모님 얼굴은 참.. ㅎㅎㅎㅎ
    다른 사람의 그림 실력을 웃을 능력은 안되지만.. -_-;;
    언뜻 보면 과일 같이 생겼는데요. 먹는 것 아닌가요?

    2009.02.24 05:31
    • Favicon of https://infoiguassu.tistory.com BlogIcon juanshpark  수정/삭제

      하하하, krang님, 사실 포토샾에서 여러 툴을 사용을 잘 안합니다. (못하기두 하구요...) 그래서 가장 쉬운 연필툴로 이것 저것을 그립니다. 근데, 작품은 항상 T^T...ㅋㅋㅋ 그래픽 소프트웨어중에 제가 가장 친숙하게 여기는 것은 코렐드로우인데, ... 뭐, 이것두 하나의 재미겠지요. ^^

      2009.02.24 09:15 신고
  9. 알 수 없는 사용자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 마지막사진 그냥 사모님 얼굴로 하시지...
    사모님이 이거 보시면 더 화내시는거 아니에요? ㅎㅎ
    마지막 저 큰 꽃이 무척 예뻐보여요~ 그건 사모님 얼굴을 가려서 더 그런거죠? ;)

    2009.02.24 11:06
    • Favicon of https://infoiguassu.tistory.com BlogIcon juanshpark  수정/삭제

      하하하, 오히려 집사람이 자기 맨 얼굴 나오지 않아서 다행이라구 크게 웃던걸요? ^^;; 암튼 감사합니다.

      2009.02.24 11:42 신고
  10. 익명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2009.02.24 14:35
  11. 알 수 없는 사용자  수정/삭제  댓글쓰기

    히 히 히 넘했다......근데 미안해 형,,,
    요즘 무지 정신이 없어서 들리기만 하구 댓글 달지 못해서...
    빨랑 일 끝내구 다시 댓글을 열짱으로 달아야지!!!

    2009.02.25 02:02
    • 알 수 없는 사용자  수정/삭제

      세레나: sua esposa perdeu graaaaaande chance de ter 5 minutos de fama... 넘했어용,,,ㅋㅋ

      2009.02.25 02:21
  12. Favicon of https://mindeater.tistory.com BlogIcon MindEater™  수정/삭제  댓글쓰기

    조금 있으면 한국에도 여기저기 꽃이 필 시기군요..
    하하 마지막 사진 대박입니다.. ^^

    2009.02.25 23:18 신고

BLOG main image
Juan 의 라틴 아메리카 이야기
이 블로그는 이과수 이야기를 기반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그에 더해서 라틴 아메리카의 여러가지 이야기를 담게 되었습니다. 남미는 더이상 신비의 땅이 아닙니다. 하지만 여전히 정보가 부족합니다. 이 방에서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
by juanshpark

달력

«   2022/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800)
여행 (117)
관광 (132)
교통 (13)
생활 (140)
정보 (85)
문화 (96)
3개국의식당들 (36)
3개국의호텔들 (6)
3개국의상가들 (7)
여행기 (122)
자연 (37)
시사&이슈 (1)
PomA+A (2)
중국어관련 (0)
스페인어와 포르투갈어 (0)
한국어 수업 (0)
  • 2,140,679
  • 1250
juanshpark's Blog is powered by Tistory.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